Natural Born Basser™

아반떼MD@순정엔드 AS 교환 본문

My Vehicle (나의 차량)/AVANTE MD 아반떼MD (11년)

아반떼MD@순정엔드 AS 교환

Edge Basser™ 2013. 4. 16. 20:47

20130416@금곡점@순정 엔드 AS 교환

RPM이 3,000~4,000사이가 되면 마우라 터진듯한 소리가 나고 차량 운행후 아이들링하면 공명음이 터보차져소리같은 배기음을 뿜어내는데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근처 지나가는 블루핸즈 서비스가 있어 점검 받았는데
현대 자동차 검사관님이 이건 교체해야하네요 라고 하시네요
보증수리로 엔드를 교환했습니다.

 

 

 

 

차량 점검이 다 끝났나 싶어 밖을 보니 헉!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생각지도 않은 마무리 세차서비스 헉 세차를 다주네요 아! 이곳 근처 기아차센터도 참 좋은 인상을 받았었는데 현대차까지.....감동받고 갑니다.

마지막 제차 스로틀바디 청소.48,000Km 탄 상태에서 바디청소 한번 해주니 내가 경쾌해집니다. ㅎㅎ
MD는 스로틀 방식이 아니고 전자센서방식이라 스로틀방식보다 반응이 약간 굼뜹니다.
바디청소하고 나니, 차 나가는게 경쾌하게 나가네요
바디체크후 ECU 초기화 및 제설정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