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Born Basser™

배스프로샵@릭클런(닉클런?) RCX10SE / NS#카이만2 본문

Bass Fishing (배스낚시)/Fishing Tackle (낚시장비)

배스프로샵@릭클런(닉클런?) RCX10SE / NS#카이만2

Edge Basser™ 2010. 9. 19. 23:33

BassProShop@RCX10SE Rick Clunn/ NS@카이만2

 

Rick Clunn Baitcast Reel(RCX10SE)

 

8 Bearing System.

1 PC Aluminum Frame

Dual Braking System

Machined Aluminum Spool

Durable Soft Touch Paint

Recurved Handle and Star drag design

Maximim Drag Power; 10LB

5.4:1 Gear Ratio, Right Hand Retrieve

 

질리지 않는 듯한 디자인의 로우프로파일 베이트릴 릭클런. 닉클런?

웨스턴용이라 그런지 큼직합니다. 한손에 파지하기 약간 힘듭니다만, 계속 사용하니 익숙해지네요.

 

첫 캐스팅 순간

 

헉..!

우와!

 

캐스팅 비거리 예술입니다. 첫 캐스팅 후 "헉! 뭐야 이건" 라고 혼자말이 나올 정도로 죽이네요.

제가 느끼기에는 이거 30만원대 짜리 코바블랙스페셜보다 비거리가 휠씬 더 잘 나오는듯 합니다.

캐스팅 비거리가 무슨 매직을 걸어놨는지 솔직히 코블스보다 더 나오는 거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단합니다.

이가격(90$)에 참으로 실속이 넘치는 녀석이 아닌가 할 정도로 내구성이나 릴링 비거리는 다른 릴보다 다릅니다.

다른 메이져사의 릴들보다 저렴 하다고 해서 무시하면 안될 듯. 비거리만 보면 릭클런 짱이네요.

허허..!

만약 구할 수 있거나, 주변에 사용하는 사람 있으면 캐스팅 해보길 권합니다.

비오는날에도 릴이 미끄럽거나 빠지는 일이 없네요 아마 도장면에 물기에 강한 무광처리가 되어 파지감이 편하네요.

 

카이만의 감도와 코르크 그립 감촉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5년전만 해도 카이만로드는 NS 플래그쉽이었는데. 

 

첫수입니다. 고마운 녀석입니다.

다미끼 6.5' 스팅거, 스플리샷, 크리스탈비드 4호

 

바이브레이션 싱킹타입으로...개운지에서 4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