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Born Basser™

다이와@DJ-3300 파카블 윈드 자켓 & DF-2200 허리자동팽창 구명튜브 본문

Bass Fishing (배스낚시)/Fishing Tackle (낚시장비)

다이와@DJ-3300 파카블 윈드 자켓 & DF-2200 허리자동팽창 구명튜브

Edge Basser™ 2014. 3. 24. 22:38

DAIWA@DJ-3300 파카블 윈드 자켓

새벽 낚시할때 입으려고 샀는데 겁나 얇네요 그러나 입고 있으면 더운 DAIWA 파카블 윈드자켓..

안쪽으로 접어서 작게할 수 있는 파카블 사양. 이라고 하는데 뭔말인지...

 

재생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했다는데, 재생이라는 말에 왠지 이질감이 느껴집니다.

 

택배 박스 받고 의아했네요.. 왜냐 엄청 가벼웠습니다. 아! 느낌오더군요.. 일반 옷이라기 보다는 땀복 비슷한 느낌.

 

DAIWA 로고가 옷에 있는건 줄 알았는데 비닐팩에 있는거네요. 속았다 ㅋㅋ

 

다이와 로고는 앞에만 있습니다. 그것도 작게...

 

자켓 뒷면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밋밋합니다.

 

모자를 말아서 목 카라에 넣을 수 있습니다. 벨크로가 있습니다.

 

등에 벤치레이션 부착.

 

겉감과 매슈가 100% 폴리에스테르라서 그런지 얇습니다. 그런데 더워 보일꺼 같아요, 땀복 비슷한 느낌입니다.

 

앞면 지퍼입니다. DAIWA 라고 양각 로고로 되어 있습니다.

 

포켓주머니 지퍼입니다. 심플하게 D 로고가 있습니다.

 

많이 가벼워 입은듯 말듯합니다.

 

아랫쪽에 밴드로 되어 있어 줄이고 늘릴 수 있습니다.

 

 

아놔~! 저 똥배..!

 

좀 입고 있으니 땀이 맺히기 시작합니다. 일명 땀복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 겁나게 얇습니다.

그러나 좀 입고 있으면 덥네요.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딱인거 같습니다.

 

DF-2200 허리자동팽창 구명튜브(구명조끼가 아닙니다.)

 

 

 

 

 

 

안전용구에 부착되는 인식확인용 스카치 라이트가 붙착되어 있습니다.

 

 

일본어로 된 보증서 겸 메뉴얼.. ㅡ.ㅡ;

 

한국다이와 제품인데도 제품 메뉴얼을 한글화 하지 않네요. ㅡ.ㅡ; 내수인가? 구매점에서는 그런애기 없던데.

 

언능 보팅 하러 가야지..!

 

참고로 저 자동팽창허리구명의만 착용하는게 법에 걸리네 마네 애기가 많은데 해경(국민안전처)의 안전교육담당자에게 문의해보니 작용해도 괜찮다, 단지 안전에 관해서 당사자들이 더 숙지하는쪽으로 . 자동팽창구명조끼를 입는게 좋다고  질문했다 답변받은 사항입니다. 그러나 자동구명동의에 호각이 없는건 불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전 수영을 못해 평소 워킹할때도 차고 다닐용도로 구매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