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Born Basser™

F/L2@글라스코팅 무료이벤트 당첨 기념.. 본문

My Vehicle (나의 차량)/FL2 신형투스카니 (07년)

F/L2@글라스코팅 무료이벤트 당첨 기념..

Edge Basser™ 2007. 4. 14. 00:28

 

2007년 4월"무료시공이벤트"에 당첨되신 크리스틴님...

경기도 가평에서 아침일찍 출발하여 예약시간을

맞추어 주셔셔 감사드립니다..

오전에는 드링크를사가지고 오셨고....

저녁에는 참외를 사가지고 오셔셔 "자동차피부과' 식구들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ㅡㅡ^

시공후 차를 보시고 넘 좋아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신차출고 하시고 사고가 나서 기분이 별로였는데...

오늘 시공후 애마를 보시고 넘 좋아하시는걸 보니

저희도 보람을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일만 쭈~욱 있으시길 바랄께요...^^

 

 

 

 

번호가.... 52저6526....

526,526 오이륙,오이륙 외우기 어려우면서도 쉬운 번호! 이런 번호가 진짜 굿 넘버다....

 

 

2007년 4월 무료 이벤트 당첨되서 강남에 갔다왔습니다

 

매월 1명을 추첨해서 무료로 시공해주시네요.~ 지금도 계속 이벤트 중입니다. 참여해보세요~!
퀸가드 글라스코팅+광택 해주셨습니다. 유리에다 휠까지 코팅해주셨네요~!
무엇보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관계자분들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몸둘바 모르겠습니다..무료이벤트자인데도 그런거 신경 안쓰고 편하게 대해주시니 다시한번 감사드려용~!.
참고로 이곳 사장님하고 이사님도 F/L2 오너들이십니다.

특히 오늘 청남색을 처음 봤는데 느낌이 신선하던데요~~!말만 잘하면 ~~! 같은 오너로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