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Born Basser™

02년 쏘렌토@올인원 네비 MDN430+ 매립DIY 본문

My Vehicle (나의 차량)/SORENTO 쏘렌토(02년 )

02년 쏘렌토@올인원 네비 MDN430+ 매립DIY

Edge Basser™ 2015. 3. 13. 22:37

MDN430+ 네비 매립...

애쉬트레이 콘솔어셈블리를 구매해버리는 바람에 ​반품할수도 없어 꼭 장착을 해야 하는 일이 발생했네요..

어쩔수 없이 네비를 7인치는 포기하고 순정형 오디오 스타일의 올인원 네비인 MDN430을 장착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나의 첫 차인 신형투카에 장착하여 아주 잘 사용했던 경험이 있는터라 다시 찾을줄은 저도 몰랐습니다. ^^

지금이야 판매가 중단된 제품이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아주 높아 다시 구했습니다.

구형쏘렌토용 케이블 잭은 근처 오디오샵에가서 15,000원 주면 해주십니다.

 

우선 우드그레이 공조기 몰드를 탈거한 후 센터 데쉬보드 중앙 센터페시아 트레이를 탈거 하면 거의 모든게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 순정오디오를 탈거하고 MDN를 잭과 잭, 케이블과 케이블끼리 낑구기만 하면 끝.

단지 브라켓을 조정할때 좀 빡세게 했지만 그래도 인스톨하는데 성공햇습니다.

 

MDN 네비가 순정오디오 대비 약간 작습니다. 좌우로 2mm 정도씩  공간이 생깁니다.

그냥 타고 다닐까 하다가 자꾸 신경쓰일꺼 같아서 굴러다니는 검정고무 마감재로 덧대어 붙였습니다

 

굴러다녔던 고무 마감재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마감재로 덧대였더니 이런 모습이 되었습니다. 나름 이질감이 나질 않습니다.

 

 

 

DMB아테나를 뺄때가 없어 운전석 문틈에다 이식시켰습니다. 전파 잘 잡히네요.


MDN430+ 예전에 타고 다녔던 신형투카(F/L2)는 순정핸들리모컨과 호환이 안되어 사제 리모컨을 달았었는데 쏘렌토는 순정핸들리모컨과 호환이 되네요. 단지 뒤로가기만 안됩니다.

(쏘렌토 순정리모컨에 뒤로가기 버튼이 없습니다.)

거기다 조명까지 쏘렌토 센터페시아 조명과 호환성이 맞아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