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Born Basser™

아반떼MD@중통교환(마후라) 본문

My Vehicle (나의 차량)/AVANTE MD 아반떼MD (11년)

아반떼MD@중통교환(마후라)

Edge Basser™ 2013. 6. 14. 20:48

20130614#현대평내점_중통교환


아반떼MD중통 보증수리
엔드보증수리 후 마후라 터진듯한 싸구려 배기음 소음증상이 계속발생하여 거래하는 공업사에 가서 직접 차를떠서 확인함.
학인해보니 매니와 중통을 이어주는곳에서 소음이 나는듯 함.
점검 중에 엔드소음기까지 배기음이 오질않고 중통에서 소리가 나오눈 증상을 발견 함.

 

이 중통을 교환받기까지 엄청 힘들었다. 중통을 교환하고 나서도 내귀가 이상있는것인지 환청이 들리기까지함. 이게 환청인지 진짜 이상있는건지 모를정도로....
중통을 교환해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 소름이 많이 좋아짐

 

 

 엔드에 중통까지...보증수리 받음.
중통이 원인이었는던거 같은데 엔드(소음기)먼저 교환해서 보증수리받고 그래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여 중통 보증받아 배기라인통체로 갈게되었다.
확실히 소음을 잡았다. 정비기사들도 조심스럽게 비교 후 인정하더라...

기존 중통 녹과함께 많이 삭아 있었다. 사용한 세월의 흔젓....
보증수리의 관건은 방법에 차이지 문제의 차이가 아니라는걸 뼈저리 알게됨..정말 힘들다..보증수리